고객센터 운영시간
월-금 : 오전 10시 ~ 5시 / 주말 및 공휴일 휴무
KAKAO ID : 폴사이몬
02-540-8861

무통장 입금계좌
우체국 013680-01-001477
-예금주:폴사이몬-

Magagine

샤무드쇼파 브랜드 ‘폴사이몬’ 강남논현 오픈.. 최대 60% 할인 및 3~4인용패브릭소파 선보여

폴사이몬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샤무드쇼파 브랜드 ‘폴사이몬’ 강남논현 오픈.. 최대 60% 할인 및 3~4인용패브릭소파 선보여


프리미엄 친환경 아쿠아이지클린쇼파 브랜드 폴사이몬이 그랜드 오픈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15일 강남논현가구거리를 오픈 한데 이어 6월 20일 인천시흥점도 정식 오픈을 예정하며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폴사이몬 쇼룸은 샤무드쇼파와 리놀륨 소재의 리빙 아이템 등 건강한 가구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패브릭쇼파 콜렉션 중에서는 '알라스카 필로 패브릭쇼파 3150 카우치'를 최대~60% 파격할인된 오픈 이벤트가로 판매한다. 다리 재질과 카우치 및 패브릭쿠션 색상을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또한 사이즈를 편집할 수 있는 맞춤 시스템을 통해 3인용과 4인용패브릭소파부터 다양한 제품구성의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환경친화적인 소재와 감각적인 디자인을 담은 '알레스카 필로'는 믿을 수 있는 오코텍스 100 기준을 획득한 첨단소재인 '마이크로화이버' 커버를 사용한다. 한편 40kg 이상의 고탄성 고밀도폼으로 내부를 충전하여 장시간 착석에도 차오르는 복원력을 실현했다. 프리미엄 메모리폼과 이태리 고탄성 밴드, 핀란드산 자작 EO등급 합판 등은 고기능성과 친환경 소재의 장점을 동시에 갖추어 가구 수명이 길고 안전한 사용환경을 만든다.

해당 샤무드쇼파에 적용된 패브릭원단 알라스타SL '이지클릭 패브릭'은 극세사 섬유를 플로킹 방식으로 직조한 소재로, 액체나 이물질이 바로 흡수되지 않는 강력한 이지클린 기능으로 손쉬운 위생관리를 제안한다. 글로벌 명품 패브릭 제조사와 협력 개발한 친환경 원단을 중간 유통과정 없이 제작하여, 우수한 품질의 소재를 합리적인 조건에 소비자와 연결하는 친환경 리빙 플랫폼의 역할을 구현할 예정이다.

폴사이몬 관계자는 “국내외 유수의 기술력과 제조공정으로 자체 제작되는 친환경 토탈리빙 전문매장”이라고 브랜드를 소개하며 “가족이 오랜시간 머무는 공간에 미적인 즐거움과 안전한 환경을 조성하는 가구의 역할을 재고하고, 마석가구단지, 판교성남 등 고객들이 요청한 친환경 이슈의 중심에서 사회적 가치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앞장설 것이다”라고 밝혔다.

현제 서울 강남논현동가구거리 본점 매장에서는 최대~50% 할인가의 '알라스타 데이타임 패브릭소파 2050' 등 실내미세먼지 방지커버의 3인용패브릭소파, 4인용패브릭소파를 다양하게 만날 수 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문의는 폴사이몬 홈페이지 배너 혹은 카카오톡 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폴사이몬 매장은 10시부터 7시 30분까지 운영되며 친환경 쇼파는 물론, 카우치 코너형, 일자형, 1인용, 3 인용 등 맞춤제작이 가능한 다양한 이지클린(샤무드) 페브릭 제품들을 체험할 수 있다. 오픈이벤트 제품과 할인율, 매장의 위치 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전화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충청일보(http://www.ccdailynews.com/) 김가희 기자 (2020-05-22)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댓글 입력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