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운영시간
월-금 : 오전 10시 ~ 5시 / 주말 및 공휴일 휴무
KAKAO ID : 폴사이몬
02-540-8861

무통장 입금계좌
우체국 013680-01-001477
-예금주:폴사이몬-

Magagine

패브릭소파, 여름 이벤트로 구입 부담 낮춘 '폴사이몬'

폴사이몬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패브릭소파, 여름 이벤트로 구입 부담 낮춘 '폴사이몬'


유럽 친환경 가구 브랜드 '폴사이몬'이 오는 8월 17일까지 다양한 여름 행사를 진행한다.

폴사이몬은 유럽에서 생산되는 원단만을 사용하는 사이몬 가드의 국내 협력사로, 폴사이몬의 쇼룸 전시제품 최대 60% 할인, 새롭게 출시된 프리미엄 유럽 원단 '로톤 SL' 옵션의 소파 제품 구입시 50% 할인도 받을 수 있는 여름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포르투칼에서 온 로톤 SL 원단은 모 길이가 짧고, 이지클린(EASY TO CLEAN) 기능이 뛰어나 생활 속에서 관리가 수월한 원단이기도 하다. 단정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주는 2가지 톤의 컬러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사이몬 가드가 사용하는 유럽 원단은 물리적인 막을 형성한 플로킹 타입 원단의 이지클린(EASY TO CLEAN) 기능을 갖추었다. 이는 일상 생활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오염과 박테리아, 진드기 먼지를 방지해줄 수 있다. 뛰어난 발수 능력과 마모 강도 실험까지 통과, pfc가 걱정 없는 패브릭으로 유럽의 깐깐한 검사를 통과하며 OEKO-TEX STANDARD 100 인증도 획득한 프리미엄 친환경 패브릭쇼파 원단이다.

새롭게 출시된 로톤 SL 원단은 세련되고 차분한 감성의 두 가지 톤으로 선보이며, 로톤 SL 원단을 사용한 패브릭쇼파인 사이몬 소파, 톤소파, 모듈소파 등의 다양한 패브릭소파 제품군을 구입하게 될 경우 50%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우수한 기능과 감성적인 디자인을 갖춘 패브릭소파를 90만원대에 장만할 수 있게 된다.

또한, 쇼룸 전시용 제품을 구입하게 되면 추가로 10% 할인까지 받을 수 있어 더욱 경제적이고, 배송에 대한 부담 없이, 바로 가져갈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친환경 프리미엄 원단의 패브릭소파, 3인용소파 혹은 모듈소파 등 구입을 미루고 있던 소비자들이라면, 오는 8월 27일부터 8월 30일까지 진행되는 가구전시회 '코펀(KOFURN)'에서 '폴사이몬'의 제품을 직접 만나보고 구입을 결정할 수 있다.

폴사이몬의 패브릭소파 또는 기타 제품과 새롭게 선보이는 로톤 SL 원단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폴사이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데일리시큐(https://www.dailysecu.com/) 우진영 기자 (2020-08-07)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댓글 입력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