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gazine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Magagine

Magagine

폴사이몬의 소식을 받아보세요

게시판 상세
제목 친환경 패브릭가구 브랜드 "폴사이몬", 유럽 프리미엄 원단 국내 출시!
작성자 폴사이몬(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8-03 18:54:4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5


친환경 패브릭가구 브랜드 "폴사이몬", 유럽 프리미엄 원단 국내 출시!


친환경 패브릭가구 브랜드 '폴사이몬(POLESIMON)'이 유럽에서 생산되는 사이몬 가드의 새로운 프리미엄 패브릭 란데르스와 로톤 SL 원단을 국내에 선보인다.

'폴사이몬'은 유럽 '사이몬 가드'와 협업하고 있는 국내 친환경 패브릭 가구 브랜드이다. 사이몬 가드의 패브릭은 이지클린(EASY TO CLEAN) 기능 뿐만 아니라, 광원에 의한 색 바램 테스트 통과, PFC(유해 화학물질)가 없는 안전한 제품으로 미세먼지와 진드기를 방지해주는 기능까지 갖추고 있다.

또한 25만 번에 걸친 마모 강도 실험을 통과한 튼튼한 내구력과 하이드로 케어, 안티 스테인, 우수한 발수 기능과 원단의 안전성을 보여주는 OEKO-TEX 마크까지 취득한 원단으로, 디자인은 물론 내구력과 안전성까지 깐깐히 고르는 높은 안목의 소비자들에게도 관심을 끌고 있다.

'폴사이몬'이 새롭게 선보이는 사이몬 가드의 2가지 원단은 란데르스와 로톤 SL원단이다.

높은 발색력을 보여주는 란데르스 원단은 플로킹 패브릭 원단만이 낼 수 있는 고급스럽고 우아한 엠보싱 문양을 갖추어, 가죽의 매력을 느껴볼 수 있는 친환경 패브릭 원단이다. '폴사이몬'은 "소비자의 다양한 취향을 고려해 컬러 스펙트럼을 넓히고자 13가지 프리미엄 컬러를 선보이게 되었으며, 유럽의 감성을 고스란히 느끼기에 충분할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30만 번의 마모 스크래치 실험을 통과한 제품으로, 반려동물과 함께 살고 있는 소비자들에게도 매력적인 패브릭 원단이다.

로톤 SL 원단은 포르투칼에서 온 플로킹 원단으로, 짧은 모를 갖추고 있는 점이 특징이다. 뛰어난 이지클린 기능을 갖추어 발수에 탁월하며, 단정하지만 세련된 2가지의 컬러감으로 쿨톤과 웜톤 색상을 만나볼 수 있다.

'폴사이몬'에서는 2가지 프리미엄 라인 색상 출시를 기념하여 오는 8월 17일까지 사이몬 소파와 톤 소파 라인을 로톤 SL 원단으로 구입하는 고객에게 할인 행사를 진행 할 예정이다. 이번 할인 기간 내에 구입하게 되면 유럽 패브릭 소파를 90만원대로 구입할 수 있게 된다.

상세한 소개와 제품 설명은 '폴사이몬' 홈페이지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출처 : 뉴스저널리즘(http://www.ngetnews.com/) 최태협 기자 (2020-08-01)

첨부파일 news8.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